입학안내
Admission Guide
공지 입시일정
2023학년도 전기 입시일정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고, 필요할 경우 사무실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원서접수 주소: +82-2-715-6435
TEL: (02)715-6435, 010-5542-6435, 010-3008-6435
FAX: (02)713-6435
EMAIL: calvin_international@calvin.ac.kr
원서는 온라인으로 접수바랍니다. 기타 증빙서류는 직접 방문 또는 익일특급우편 등을 이용하여 본교 교무처에 접수 마감일 오후 4시까지 반드시 도착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서류 도착 후 확인하여 서류 미비 또는 결격사항이 발견될 시 일체 접수하지 않습니다. 또한 학생부 사본으로 제출한 자료에 대하여 추후 위․변조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학이 취소될 있습니다.
* 제출된 지원 서류와 전형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접수
1) 입학 지원서 - 온라인 원서접수 후 이메일로 송부받은 사본 출력 (1-10번 문항까지 출력)
본인이 졸업한 초, 중, 고 정보를 준비합니다.
2) 자기소개서 및 수학계획서 - 온라인 접수 전에 미리 작성하여 준비합니다.
우편 접수
3) 사진 3장
4) 여권, 외국인 등록증 (사본)
5)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공증서류 (각 나라 총영사관 인증)
6)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공증 (각 총영사관 인증)
7) 가족관계 증명서 공증 (각 나라 총영사관 인증)
8) 어학능력 성적표 (TOPIK 3급 이상) 또는 본교 어학시험 성적표
9) 전형료 (우리은행 1005-503-048281 예금주: 칼빈대학교)
학부 57,000원
석사 80,000원
박사 100,000원
10) 한국어 어학당 출석 증명서와 성적표 (학부)
모집학과:
모집인원: 00명
전형유형별 지원자격
비고
Address | Calvin University, 261, Wonhyo-ro, Yongsan-gu, Seoul, Republic of Korea
Email | seesaw@calvin.ac.kr
Tel | +82(02)715-6435, (KR) +82 10-5542-6435, (EN) +82 10-3008-6435, (VN) +82 10-9469-7114
Fax | (02)713-6435
입시일정
2023학년도 전기 입시일정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고, 필요할 경우 사무실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원서접수 주소: +82-2-715-6435
TEL: (02)715-6435, 010-5542-6435, 010-3008-6435
FAX: (02)713-6435
EMAIL: calvin_international@calvin.ac.kr
원서는 온라인으로 접수바랍니다. 기타 증빙서류는 직접 방문 또는 익일특급우편 등을 이용하여 본교 교무처에 접수 마감일 오후 4시까지 반드시 도착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서류 도착 후 확인하여 서류 미비 또는 결격사항이 발견될 시 일체 접수하지 않습니다. 또한 학생부 사본으로 제출한 자료에 대하여 추후 위․변조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학이 취소될 있습니다.
* 제출된 지원 서류와 전형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필요 서류
온라인 접수
1) 입학 지원서 - 온라인 원서접수 후 이메일로 송부받은 사본 출력 (1-10번 문항까지 출력)
본인이 졸업한 초, 중, 고 정보를 준비합니다.
2) 자기소개서 및 수학계획서 - 온라인 접수 전에 미리 작성하여 준비합니다.
우편 접수
3) 사진 3장
4) 여권, 외국인 등록증 (사본)
5)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공증서류 (각 나라 총영사관 인증)
6)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공증 (각 총영사관 인증)
7) 가족관계 증명서 공증 (각 나라 총영사관 인증)
8) 어학능력 성적표 (TOPIK 3급 이상) 또는 본교 어학시험 성적표
9) 전형료 (우리은행 1005-503-048281 예금주: 칼빈대학교)
학부 57,000원
석사 80,000원
박사 100,000원
10) 한국어 어학당 출석 증명서와 성적표 (학부)
모집 입학
모집학과:
모집인원: 00명
전형유형별 지원자격
비고